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속에서는 로맨틱하지만 실제로 하면 망하는 데이트 행동 및 섹스 방법

괜히 따라하다가 사고 치지 말자.

영화나 여러 미디어에서 우리는 늘 새로운 데이트 또는 섹스 장면을 본다. 혹시 정말 시도해 보고 싶었던 장면이 있는가? 물구나무 선 채 키스하기, 그네 타며 섹스하기, 섹스 파티 참석하기 등 수많은 데이트 행동 및 섹스 방법이 존재한다. 하지만 영화와 현실은 다르다. 아래, 현실에서는 피하는 게 좋은 행동을 모아보았다. 

ⓒGETTY IMAGES

1. 제발 굳이 침대에서 아침 식사하다 사고 치지 말자

일어나자마자 침대에서 파트너와 맛있는 아침 식사 즐기기는 이론상으론 완벽하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 침대에서 음식을 먹는 게 생각만큼 편하지도 않고 뒤처리도 힘들다. 음식을 먹기 위해 자세도 구부정할 수밖에 없다. 침대 이불이나 시트에 빵 부스러기가 떨어진 상상을 해보라. 실수로 주스나 커피라도 쏟으면 대참사다. 여유 넘쳐야 할 아침에, 청소할 일만 늘어날 수 있다. 제발 다시 생각해 보라.  

 

2. 데이트할 때 굳이 하트 모양의 케이크나 음식을 준비할 필요는 없다

영화나 소셜미디어나 하트 모양 케이크, 하트 모양 돈까스, 하트 모양 고기까지 다양한 하트 모양의 음식이 등장한다. 물론 하트 모양이 로맨스의 상징이긴 하지만, 굳이 음식까지 그래야 할까? 원해 하트 모양으로 파는 음식은 많지 않다. 하트 모양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근사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3. 연인에게 발코니 아래에서 노래 불러주기는 전혀 로맨틱하지 않고 소음만 일으킬 수 있다. 

많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파트너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로맨틱한 장면이 등장한다. 하지만 현실에서도 통할까? 당신이 아이유나 폴 킴 정도로 노래를 잘 부르는 게 아니라면 포기하라. 주위에 사람이 있다면 심한 소음으로 피해를 줄 수 있다.  

 

4. 수영장이나 바다에서 하는 수중 섹스는 제발 환상으로만 남겨두자

욕조, 수영장, 바다에서 수중 섹스하는 상상을 해본 적 있는가? 영화 속에서는 마치 그림 같은 장면이다. 하지만 실제로 물속에서 섹스하는 건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들다. 물속에서 우리 몸을 마음대로 제어하기는 쉽지 않고, 숨도 막힐 수 있다. 혹시 모를 부상이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물속에서 섹스는 피하는 게 좋다.  

 
ⓒmiljko via Getty Images/iStockphoto
 

5. 아무리 돈이 넘쳐나도 샴페인 목욕은 건강에 좋지 않다

샴페인 목욕이라니 럭셔리하게 들릴 수 있다. 하지만 장담하는데, 샴페인을 가득 채운 욕조 냄새를 맡자마자 도망가고 싶을 거다. 그리고 애초에 욕조를 샴페인으로 채울 돈이 있다면, 차라리 진짜 좋은 샴페인 한 병을 파트너와 함께 마시는 게 훨씬 더 로맨틱하다. 샴페인 목욕은 위생 상 최악이다. 샴페인에 몸을 오래 담그면 방광염에 걸릴 확률이 높다.  

 
샴페인
샴페인 ⓒTristar Media via Getty Images
 
 

 

6. 제발 파트너에게 성기를 선물이라고 포장하지 말라

제발 파트너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며 자신의 성기를 들이밀지 말자. 영화나 드라마 등에 성기에 리본을 달고나 박스 장식을 하는 경우가 있다. 재미있긴 하지만 로맨틱과는 거리가 멀다. 또 성기 선물은 파트너를 고려하기보다 내 만족이 우선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다.

 

 

 

 

*허프포스트 스페인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커플 #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