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2월 08일 09시 46분 KST

고현정 소속사가 "드라마 '리턴' 하차한다"며 한 말 (공식 입장)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더 촬영을 이어 나가는 게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news1

 

배우 고현정이 결국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서 하차한다.

SBS는 7일 오후 ‘리턴’ 제작진과 주연 배우인 고현정의 불화로 배우 교체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으며, 고현정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7일 저녁 공식 입장을 내어 ”하차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아래는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 입니다. 늦은 시간 공식입장을 전달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우선 ‘리턴’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여러모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전합니다. 

배우 고현정씨가 출연 중이었던 SBS 수목 드라마 ‘리턴’에서 공식적으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고현정씨는 배우로서 책임감과 작품에 대한 큰 애정을 가지고 촬영에 임해왔습니다. 

하지만 제작 과정에서 연출진과 거듭 되는 의견차이가 있었고 이를 최대한 조율해보려는 노력에도 간극을 좁힐 수 없었습니다. 이에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더 이상 촬영을 이어 나가는게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또한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많은 사람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드라마의 특성상 어떤 한 사람이 문제라면 작품을 위해서라도 그 한 사람이 빠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여 SBS 하차 통보를 받아들입니다. 

주연배우로서 끝까지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 거듭 사과 드리며, ‘리턴’의 모든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에게도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드라마 ‘리턴’에 대한 시청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리며 이로 인해 작품에 피해가 가지 않길 바랍니다.

아이오케이와 고현정씨는 시청자로서 ‘리턴’에 대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SBS ‘리턴‘은 8일(오늘) 결방된다. 오후 7시 20분부터 10시까지 ‘평창 2018 혼성컬링 대한민국과 중국’의 예선 경기가 중계됨에 따라, 10시부터는 SBS 8뉴스가 방영될 예정이다. 

PRESENTED BY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