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대설주의보에 래퍼 빈지노가 여자친구 미초바와 직접 '제설 작업'에 나섰다

빈지노는 지난 폭설 당시 제설작업에 나선 이들에게 감사를 전한 바 있다.

'눈이 펑펑' 서울 대설주의보에 제설작업 나선 빈지노와 미초바
'눈이 펑펑' 서울 대설주의보에 제설작업 나선 빈지노와 미초바 ⓒ미초바, 빈지노 인스타그램

 

12일 서울에 대설주의보가 발효된 가운데, 래퍼 빈지노가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와 제설작업에 나섰다.

빈지노는 이날 오후 인스타그램에 ”두 번 당하지 않는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빈지노는 미초바와 함께 제설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두 사람은 눈을 치우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미초바는 해당 게시물에 ”오빠가 제 얼굴에 눈을 던진 건 왜 말씀이 없으세요?”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줬다. 그는 제설 후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다. 

미초바는 지난 7일 ‘폭설‘에도 제설작업에 나선 바 있다. 당시 빈지노는 인스타그램으로 ”폭설로 인해 청담에서 집까지 귀가테러 당하던 중 스테파니한테 전화했는데 ‘집 앞에서 제설 중’이라고 했다”면서 ”이웃분들까지 합류해서 끝마쳤다고 하는데 진짜 고맙고 대단하다”고 감동한 바 있다. 그러면서 빈지노는 ”군대 말곤 그런 거 한 번도 안 해본 내가 부끄러워졌다”며 ”오늘 제설해준 모든 분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됐다. 최근 빈지노가 미초바에게 청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애 #커플 #셀러브리티 #연예인 #폭설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대설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