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가갔는데 다섯 번 차였다" 가수 비가 아내 김태희에게 첫눈에 반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먹보와 털보)

“날 되게 날라리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 비

비-김태희 부부 /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비-김태희 부부 /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쿠팡/넷플릭스

가수 비가 아내 김태희에게 첫눈에 반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서울대 동문 이하늬가 본 김태희 결혼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먹보와 털보’ 방영분인 해당 영상에서는 노홍철, 비, 이하늬가 강원도로 캠핑을 떠났다. 

비와 김태희의 만남을 궁금해하던 노홍철은 “김태희씨는 왠지 지적인 사람을 좋아했을 것 같다”라고 운을 뗐다. 아니라는 이하늬 말에 비 역시 “모르는 소리다”라고 거들었다. 이어 이하늬는 “언니가 굉장히 활동적인 사람이다. 안 그럴 것 같지만 나랑도 운동부에서 만났다. 스키를 탈 때도 선두에 선다”라고 털어놨다.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Youtube

그러면서 그는 “친구들을 만나면 산에 가거나 스킨스쿠버를 한다. 언니가 술을 안 좋아해서 술 마셔본 적도 거의 없다. 비 오빠 같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하늬는 “나한테 남편 잘 만났다고 말한 적 있다”라며 “하지만 그건 신혼 때”라고  선을 그어 비를 머쓱하게 했다. 

이후 세 사람은 스쿠터를 타고 강원도 풍광을 즐겼다. 기분 좋게 달리던 비는 아내 김태희와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10년 전 광고 찍을 때 처음 만났다. 보통 스타일리스트가 양말을 갈아 신겨 주는데 자기가 무릎 꿇고 앉아서 혼자 신더라. 나는 그걸 보고 ‘아, 이 여자구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Youtube

이를 들은 이하늬는 “그때부터 마음이 있었는데 다가가지 못한 거냐”라고 궁금해했고 비는 “다가갔는데 내가 5번을 차였다. 하도 차여서 반창고를 붙이다가 빨간약도 발랐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하늬는 “오빠가 다른 사람들한테도 그럴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거다”라고 당시 김태희의 속내를 대변했다.

이에 비는 “내 이미지가 되게 날라리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며 “나와 누군가의 수많은 이야기를 하더라. 그래서 솔직하게 ‘이건 맞고 틀리다’고 솔직하게 설명했다. 그 부분이 마음 깊숙이 다가갔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하늬는 “나는 (김태희에게) 이미 다 들은 얘기다. 거의 일치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비 #김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