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김치 먹어줘!!!": 비의 요청에 입짧은햇님이 비 헌정 '짜장라면+파김치'영상을 올렸다

입짧은햇님이 섞박지만 계속 먹은 탓.

입짧은햇님이 비를 위해 ‘짜장라면, 파김치’ 헌정 영상을 올렸다.

지난 27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비가 게스트로 등장해 먹방 유튜버인 ‘입짧은햇님(이하 햇님)’의 영상을 보며 운동하는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이날 비는 짜장 라면을 먹는 햇님을 보며 ”파김치 좀 먹어줘”라고 외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영상 속 햇님이 짜장 라면의 반찬으로 섞박지와 파김치를 두었는데, 오로지 섞박지만 먹어서 생긴 에피소드였다. 운동을 하면서도 영상에 눈을 떼지 못한 그는 ”섞박지 말고 파김치! 아우!”라며 급기야 무릎까지 꿇었다.

MBC '전지적 참견시점' 캡처
MBC '전지적 참견시점' 캡처 ⓒMBC

이에 햇님이 지난 3월 1일, 비를 위해 ”파김치 제대로 먹어드립니다”라는 먹방 영상을 올렸다.

햇님은 ”비 님 보고 계신가요?’라며, ”파김치 갖고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그의 먹방 테이블 위에는 짜장 라면 5개와 파김치, 그리고 단무지가 올려져 있었다. 그는 ”섞박지 없앴어요. 섞박지 먹을까봐”라며 ”(비가) 파김치를 안 먹는다고 그렇게 뭐라고 하셔가지구 내가 오늘 파김치를 준비했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입짧은햇님 유튜브 '파김치 제대로 먹어드립니다' 캡처
입짧은햇님 유튜브 '파김치 제대로 먹어드립니다' 캡처 ⓒ입짧은햇님

또한 그는 물을 마시다가도 ”자, 집중합시다. 먹는 거에 (비가) 방송 보니까 어찌나 말이 많던지 그냥”이라고 말하며 짜장 라면을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입짧은햇님이 약 5초간 자리만 비워도 비가 화를 내며 ”다시 돌아오라”고 역정을 냈기 때문이었다.

비 인스타그램 캡처
비 인스타그램 캡처 ⓒ비 인스타그램

그리고 헌정 영상을 받은 비는 지난밤, 자신의 SNS에 ”감사해요... 담엔 단무지는 빼주세요”라고 올려 누리꾼들을 흥분케했다. 햇님이 파김치와 단무지를 번갈아 먹자 이를 지적한 것. 이들은 입짧은햇님의 유튜브 영상에 ”비 님이 단무지 빼달라고 하심”이라고 그의 의견을 전달하는가 하면, ’비 님과 합방 기대중!”, ”시즌비시즌 합방 원츄”라며 비의 유튜브 채널에 입짧은햇님이 출연하기를 요청하는 댓글이 달려 앞으로 두 사람을 한 영상에서 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먹방 #정지훈 #먹방 유튜브 #입짧은햇님 #짜장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