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비, 정지훈이 유튜브 채널 '시즌 비시즌'을 오픈했다

김태희 출연 요청에 “그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못박았다.

'시즌 비시즌' 캡처
'시즌 비시즌' 캡처 ⓒYouTube

가수 비(정지훈)가 유튜브 채널 ‘시즌 비시즌’을 오픈했다. 첫 에피소드에서 그는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떡을 나눠주며 유튜브 구독을 홍보했고, “김태희와 같이 나오라”는 한 행인의 말에 “그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단칼에 거절 의사를 밝혔다. 

10분 분량의 영상에서 비는 제작진의 인도에 따라 떡집에서 떡을 포장해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팬들을 만났고, ‘시즌비시즌’의 콘셉트를 소개하고 구독을 장려했다. 그 과정에서 비의 아내 김태희가 거론돼 눈길을 끌었다.

떡집에 간 비는 떡집 사장 부부와 함께 떡을 포장했다. 그는 떡집 부부에게 ”저를 아시느냐”고 물었는데, 부부는 ”모른다”고 답해 그를 당황하게 했다. 비는 끝까지 ”감독님이랑 짰구나? 섭외했다. 냄새가 난다”며 이를 믿지 못했다.

하지만 떡집 부부는 “모르겠다”면서 “열심히 안 해서 모르겠다. 열심히 해야한다”고 격려 아닌 격려를 했다. 비는 이후에도 포기하지 않고 “‘태양을 피하는 법’ 모르시냐. ‘엄복동’ 모르시냐”고 했고, 떡집 사장은 ‘엄복동‘과 김을동’을 헷갈린 듯 ”정치인 아니냐”고 해 웃음을 줬다.

떡을 캐리어에 싣고 길을 걷기 시작한 비는 가장 먼저 만난 두 여성 행인에게 인사하며 유튜브 채널을 홍보했다. 한 행인은 비에게 “김태희님이 나오면 무조건 ‘떡상‘이다”라고 말해 비를 당황시켰다. 비는 “그게 누구죠? 일단 나한테만 집중해 달라”고 했고, 다시 행인은 비 하면 ‘꼬만춤’만 떠오른다고 해 웃음을 줬다.

또한 비는 이 행인에게 다시 ‘유튜브에서 뭘 했으면 좋겠느냐’고 물었는데 행인은 “김태희님이랑 같이 나오기”라고 답했다. 비는 “그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내가 몇 번 얘기하지 않았느냐? 이러지 말라. 다른 것을 말하라”고 했고, 행인은 이에 “복근으로 빨래를 빨아달라”고 했다.

행인들과 헤어진 후 비는 길을 걸으며 제작진에게 “우리 와이프 이름 꺼내지 마 나 열받아. 가족 건들지마”라고 일침했다. 제작진은 “왜 자꾸 오시냐. 겁나게”라고 말하며 뒷걸음질쳤다. 비는 ”진짜 양꼬치들이다”라고 약이 오른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줬다.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김태희 #가수 비 #정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