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국 공주 베아트리스가 할머니인 엘리자베스 여왕의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렸다 (화보)

이번 예식을 위해 엘리자베스 여왕의 수석 디자이너가 일부 손질한 드레스다.

영국 베아트리스 공주와 에드왈드 마펠리 모지 결혼식 사진
영국 베아트리스 공주와 에드왈드 마펠리 모지 결혼식 사진 ⓒPOOL New / Reuters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손녀 베아트리스 공주가 할머니의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렸다. 

영국 BBC 등 현지언론에 따르면, 베아트리스 공주는 지난 17일(현지시각) 영국 윈저의 왕실교회에서 부동산 백만장자 에드왈드 마펠리 모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베아트리스 공주는 할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1947년 필립공과 결혼했을 때 입은 드레스다. 공주는 또, 당시 여왕이 착용했던 티아라(작은 왕관)도 착용했다.

1947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과 필립 공의 결혼식 당시 모습 
1947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과 필립 공의 결혼식 당시 모습  ⓒullstein bild Dtl. via Getty Images

 

물론 완전히 똑같은 드레스는 아니다. 이번 결혼식을 위해 지난 25년간 여왕의 수석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안젤라 켈리 등이 드레스를 손질했다고 버킹엄궁은 설명했다.

공주의 결혼식은 지난 5월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한차례 연기됐다. 이날 결혼식 또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간소하게 비공개로 진행됐다.

다음은 영국 왕실이 공개한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이다. 

영국 베아트리스 공주와 에드왈드 마펠리 모지 결혼식 사진. 엘리자베스 여왕 부부가 손녀의 결혼식을 축하해주고 있다.
영국 베아트리스 공주와 에드왈드 마펠리 모지 결혼식 사진. 엘리자베스 여왕 부부가 손녀의 결혼식을 축하해주고 있다. ⓒPOOL New / Reuters
영국 베아트리스 공주와 에드왈드 마펠리 모지 결혼식 사진
영국 베아트리스 공주와 에드왈드 마펠리 모지 결혼식 사진 ⓒPOOL New / Reuters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영국 #결혼식 #엘리자베스 2세 #엘리자베스 여왕 #엘리자베스 #웨딩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