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당의 소나무만 7억이다" 서울로 이사하려는 팽현숙·최양락은 평창동 저택의 가격을 듣고 큰 충격에 빠졌다

해도 너무한 가격.

서울로 이사하려는 팽현숙 
서울로 이사하려는 팽현숙  ⓒJTBC

방송인 팽현숙, 최양락 부부가 청평의 집을 정리하고 서울로 이사를 추진한다.

22일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팽현숙이 매일 서울로 출퇴근하는 게 힘들다며 ”청평에서 더는 못 살겠다”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팽현숙의 ”더이상 이렇게 못 살겠다”는 말에 이혼당하는 줄 알고 겁을 내던 최양락은 ”서울에 무슨 집이냐. 당신이 청평에 살고 싶다고 했잖아”라고 이사를 만류한다.  

평창동 대저택 
평창동 대저택  ⓒJTBC

그러나, 팽현숙은 ”평창동에 아는 동생이 착한 가격의 매물이 나왔다고 소개해줬다”며 최양락과 함께 평창동 저택으로 발길을 향했다.

저택은 으리으리 그 자체였다. 모 기업 회장님의 것으로 집 내부에 스크린 미니 골프장까지 있는 것을 본 부부는 이미 집에 흠뻑 빠진 상황. 

팽현숙-최양락의 평창동 저택 투어
팽현숙-최양락의 평창동 저택 투어 ⓒJTBC
팽현숙-최양락의 평창동 저택 투어
팽현숙-최양락의 평창동 저택 투어 ⓒJTBC
팽현숙-최양락의 평창동 저택 투어
팽현숙-최양락의 평창동 저택 투어 ⓒJTBC

집 투어를 마친 팽현숙, 최양락은 ”착한 가격이라 들었다”며 잔뜩 기대에 부풀었으나, 이내 ”마당에 있는 소나무만 7억”이라는 집주인의 말을 들은 뒤 충격으로 말을 잇지 못했다. 

집 가격을 말해주는 집주인 
집 가격을 말해주는 집주인  ⓒJTBC
말을 잃은 평현숙-최양락 부부 
말을 잃은 평현숙-최양락 부부  ⓒJTBC

도무지 맞출 수 없는 가격으로 좌절에 빠진 부부는 평창동을 뒤로하고 비교적 저렴한 진관동의 한옥과 상암동 아파트까지 구경을 마쳤으나, 예산에 맞는 서울 집 찾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는 사실을 깨닫고 큰 좌절에 빠졌다. 과연 팽현숙, 최양락 부부는 서울로 이사할 수 있을까. 결과는 22일 저녁 10시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최양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