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싸이가 "망설이다 꺼냈다"며 공개한 여장 비주얼은 '오징어게임' 영희가 진짜 살아난 것만 같다 (영상)

"너무 좋은데 왜 편집했어요?" - 이정현

'오징어게임' 영희로 변신한 싸이, 영희
'오징어게임' 영희로 변신한 싸이, 영희 ⓒ싸이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가수 싸이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영희로 변신했다. 영희는 극 중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술래인형으로, 게임 규칙을 지키지 않는 참가자들을 감지해 무자비하게 죽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싸이는 9일 인스타그램에 ”망설이다가 꺼내봅니다. 댓댓에 하마터면 출연할 뻔한 영희”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한 편 올렸다. 영상에서 싸이는 ‘오징어게임’ 영희를 떠올리게 하는 양갈래 헤어 스타일에 원피스 차림을 하고 있는데, 사탕을 문 채 시크한 표정으로 당구를 쳐 웃음을 줬다.

 

싸이가 언급한 ‘댓댓‘은 지난 4월 발매된 곡으로, BTS 슈가와의 공동작업으로도 한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게시물 내용으로 보았을 때, 싸이의 이같은 색다른 모습은 ‘댓댓’ 뮤직비디오 촬영 과정 중 탄생했으나 여러 이유로 인해 편집된 것으로 보인다.

해당 게시물에 동료 연예인들도 격한 반응을 보였다. 가수 헤이즈와 이정현은 각각 ”싸희”, ”너무 좋은데 왜 편집했어요?”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싸이의 여장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자신의 콘서트에서 여러 차례 여장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앞서 이슈가 됐던, 싸이의 여장 퍼포먼스들이다.

 

-수영복 입은 싸이 

 

-비욘세 패러디, 싸욘세로 변신한 싸이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춤추는 싸이 

 

이인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넷플릭스 #싸이 #오징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