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4월 30일 10시 21분 KST

"돈가스 좋아해요?" 피네이션 대표 싸이가 래퍼 스윙스와 계약 체결하는 방식은 완벽하게 스윙스 맞춤형이다

두 사람은 돈가스를 함께 먹으며 계약서에 서명했다.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와 스윙스의 돈가스 먹방.

가수 싸이가 본격적인 자기관리를 선언하며 선보였던 ‘돈가스 먹방’에 함께한 파트너가 뒤늦게 밝혀졌다.

싸이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대표로 있는 피네이션의 새로운 아티스트를 공개하는 영상을 올렸다. 싸이가 돈가스를 먹고 있는 모습이 담긴 이 영상은 전날(28일) 몰라보게 홀쭉해진 싸이가 팬들의 성화에 못이겨 자기관리 차원에서 이미 공개했던 것이었다.

야무지게 돈가스를 씹던 싸이는 ”많이 먹어”라며 누군가를 독려했다. 잠시 후 카메라는 싸이 옆에서 돈가스를 먹고 있던 래퍼 스윙스를 비췄다. 스윙스는 ”네. 형님, 최고입니다. 역시 돈가스”라며 돈가스를 찬양했다. 나란히 앉아 사이좋게 돈가스를 먹던 싸이와 스윙스는 계약서에 서명을 한 뒤 다시 돈가스 먹방을 이어갔다.

사실 스윙스의 돈가스 사랑은 이미 유명하다. 스윙스는 여자들에게 ”돈가스 좋아해요?”라고 물으면 무조건 연애에 성공할 수 있다는 정체불명의 팁을 전하며 ‘인간 돈가스’로 등극한 바 있다.

피네이션에 합류한 스윙스는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저 싸이 형님 밑에 들어갔습니다”라고 알리며 싸이와의 돈가스 먹방 영상을 공유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