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0년 10월 28일 15시 22분 KST | 업데이트됨 2020년 10월 28일 15시 23분 KST

포털 실검 오른 '광천김 모델'의 정체는 알고보니 회장님 아들이었다 (+모델 선정 이유)

해당 인물을 모델로 내세운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다.

소문난삼부자김 홈페이지, 네이버
파래 광천김 포장지에 인쇄된 인물. 이른바 '광천김 모델'로 불리고 있다. (왼쪽) 28일 오후 2시 반 기준 포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모습.

 

이른바, ‘광천김 모델’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기준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광천김 모델’은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화제가 된 인물이다. 광천김을 산 한 네티즌이 제품 포장지에 인쇄됀 남자 모델이 누군지 궁금해 콜센터에 직접 문의한 게 사건의 시작이었다. 이 네티즌은 상담원과 통화한 내용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렸는데,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이 열띤 반응을 보인 것이다.

[네티즌이 올린 통화 내용]

나: 저기 혹시 광첨김 회사 맞나요?
상담원: 네. 맞습니다. 무슨 일이세요?
나: 제가 광천김을 샀는데 표지에 모델 아이돌 누구예요?
상담원: 빵터짐
나: ...?
상담원: 저희 회장님 아들이에요ㅠㅠ
나: (빵터짐) 아ㅠㅠㅠㅠㅠ
상담원: 같이 웃음
나: 아이돌인 줄 알았어여. 감사합니다.
상담원: 네ㅠㅠ

 

자사 제품 모델이 화제가 되자 소문난 삼부자김 측은 iMBC 측에 ”해당 모델은 회사 대표님 아들이 맞다”면서 ”‘광천김 모델‘이라는 실시간 검색어 탓에 곤란한 상황이다. 해당 업체는 따로 있고, 우리의 업체명은 ‘소문난 삼부자김’이다”라고 정정했다. 다시 말해 해당 인물은 소문난 삼부자김의 제품인 ‘파래 광천김’ 모델이라는 이야기다. 관계자는 또, ”아드님을 모델로 올린 만큼 품질에 자신이 있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머니S에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