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재호 더불어민주당 의원 페이스북에 음란물이 10분간 게시됐다

성관계 장면이 담긴 동영상으로, 성인물을 다시 편집한 영상으로 추정된다.

(자료사진) 박재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다중사기범죄 피해방지법 발의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0.8.20
(자료사진) 박재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다중사기범죄 피해방지법 발의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0.8.20 ⓒ뉴스1

박재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음란물이 게시됐다가 삭제되는 일이 있었다.

6일 자정 무렵 박 의원의 페이스북에 말레이시아 지역의 것으로 추정되는 음란물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은 약 10분 뒤 삭제된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음란물은 성관계 장면이 담긴 동영상으로, 성인물을 다시 편집한 영상으로 추정된다. 중앙일보에 따르면 동영상은 말레이시아어로 ‘소녀는 계속 도움을 청했지만 아무도 그녀를 듣지 못했다(Gadisituterusmemintabantuantetapitidakada yang mendengarnya)’는 말과 함께 모 블로그에 게시됐다.

일부 언론에서는 박 의원의 페이스북 계정이 이 블로그에 게시된 동영상을 ‘공유하기’로 업로드했다고 보도했다.

박 의원 측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은 의원 본인이 아니라 보좌진이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선거에서도 알 수 없는 게시물이 페이스북에 업로드되는 일이 종종 있어왔다고 덧붙였다.

박 의원실 관계자는 ”새벽에 성인 동영상이 공유됐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 급히 삭제했으며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치 #더불어민주당 #페이스북 #음란물 #박재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