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준석이 "안받았다거나 못받았다고 하시면 되지"라며 민경욱에 반박했다

앞서 민경욱은 이준석이 전화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과 민경욱 통합당 의원.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과 민경욱 통합당 의원. ⓒ뉴스1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과 민경욱 통합당 의원이 페이스북을 통해 서로를 저격하고 있다.

사연은 이렇다. 지난 18일 오후 이 최고위원이 연일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민 의원을 향해 ”지상파 방송 토론프로그램에서 투표 음모론 관련해서 저랑 토론을 기획했는데 (전화) 좀 받으시죠”라며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적으로 전했다.

약 2시간 뒤 이 최고위원은 민 의원에게 토론에 응하라는 취지의 글을 추가로 올렸다. 이 최고위원은 ”하고 싶은 주장을 합당한 경로로 제시할 기회”라고 강조하면서 ”우리는 유튜버가 아니라 당인이고 코인이 아니라 보수 재건을 도모해야 합니다. 밝은 세상으로 오십시오”라고 덧붙였다. 보수 유튜브를 골라 출연하고 있는 민 의원을 우회적으로 비판한 것이다.

민 의원은 다음날인 19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답변을 내놨다. 민 의원은 ”정말 귀찮게 하네. 상대해 주는 건 이번이 마지막”이라며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보좌관으로 추정되는 이와 나눈 대화로 이 최고위원으로부터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 최고위원은 민 의원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재반박했다. 이 최고위원은 20일 오전 페이스북에 ”그냥 업무폰이고 개인폰이고 안받거나 못받았다고 하시면 되지 뭘 그렇게...”라며 민 의원과의 통화 기록이 담긴 휴대전화 캡처 화면을 공개했다. 

그리고 이 최고위원은 20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서도 민 의원에게 수차례 전화한 사실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 최고위원은 ”전화번호를 받아서 실제로 연락했다”며 ”또 할 수 있다. 못하겠냐”라고 말하면서 민 의원에게 다시 한 번 방송 토론을 제안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치 #미래통합당 #민경욱 #이준석 #토론 #부정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