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번에 코로나 터진 이유가..." 나경원 의원 딸이 엄마 응원하면서 한 말

딸의 응원에 울먹인 나경원 의원

딸과 함께 선거운동 나선 나경원
딸과 함께 선거운동 나선 나경원 ⓒ뉴스1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시작된 2일, 서울 동작을에 출마하는 나경원 미래통합당 후보가 선거 출정식을 열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나 의원의 딸과 남편도 함께했다.

이날 나 의원은 ”제가 그동안 저희 가족을 소개를 잘 안 해드렸다. 남편은 현직에 있고, 딸은 세상에 많이들 회자됐었다”라며 가족들을 유세 트럭 위로 불렀다.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나 의원의 딸은 ‘2 나경원’이라고 적힌 분홍색 점퍼를 입고 등장했다. 뉴시스에 따르면 그는 ”이번에 코로나가 터진 이유가 정부에서 중국인을 안 막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코로나 잡히도록 노력하자. 기호 2번 나경원 끝까지 달리자”고 외쳤다.

딸의 발언에 나 의원은 울먹이면서 ”우리 사랑하는 딸 정말 씩씩하죠?”라고 되물으며 ”나는 어떤 불법도 없단 사실을 여러분께 말씀드린다. 딸에 대한 미안한 마음으로 내 눈높이가 국민의 눈높이와 맞지 않았나 성찰하겠다”고 말했다. 나 의원이 언급한 ‘불법‘은 앞서 불거졌던 ‘딸의 성신여대 부정입학 의혹’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이날 나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어려운 자리였을 텐데도 씩씩하게 엄마 지지해달라고 우렁차게 외치는 딸은 저의 소중한 별이고 빛이고 나무”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전한 바 있다. 

나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한 이수진 전 부장판사와 맞붙는다. 두 사람의 대결은 여성 판사 출신 간의 승부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는 상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20 총선 #나경원 #이수진 #나경원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