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펜트하우스2' 나애교가 진짜 사랑하는 사람은 주단태가 아닌 정두만(유준상)이었다

정두만 역시 나애교를 사랑했다.

나애교는 정두만을 사랑했다.
나애교는 정두만을 사랑했다. ⓒSBS

‘펜트하우스2’에서 쌍둥이 남매 주석경·주석훈(하지현·김영대 분)의 친아빠로 지목됐던 배우 유준상의 정체가 정계 실세 정두만 대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27일 방송된 ‘펜트하우스2’ 12회에서는 2년 전 나애교를 추적하던 심수련(이지아)이 정두만 대표와 함께 있는 나애교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애교는 주석경과 주석훈을 위해 주단태(엄기준 분)가 시키는 대로 실세들을 만나 심수련인 척 연기하며 고급 정보를 빼내고 있었다. 정두만 대표 역시 나애교가 목표를 위해 접촉했던 이들 중 한 명이었다.

하지만 나애교는 정두만 대표에게 그 이상의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정두만 대표 역시 나애교를 사랑하고 있었다.

유준상의 정체는 정두만 대표였다.
유준상의 정체는 정두만 대표였다. ⓒsbs

로건 리(박은석 분)를 만난 정두만 대표는 심수련인 척 하던 나애교의 모든 정체를 알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정 대표는 ”나도 알아요. 그 사람이 나애교라는 것. 젊었을 때부터 회장님(심수련의 아버지)을 존경하고 도움도 받았어요. 처음에는 그 분의 딸이라는 말에 만났지만 곧 알았죠. 완전히 다른 사람인 것을”이라고 말했다.

이에 로건 리가 알면서도 나애교를 만난 이유를 묻자 정 대표는 ”내가 나애교라는 여자를 사랑했어요. 남들이 뭐라고 해도 내 마음은 진실이었어요. 참 불쌍한 여자였죠”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나애교의 정체를 알면서도 그에게 고급 정보를 알려준 데 대해서 ”그래야 그 여자가 사니까. 주단태는 이용가치가 없으면 나애교도 내쳤을 거예요. 자신을 배신한 사람은 누구라도 그랬으니까”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2년 전 내가 해외에 집을 마련해줬는데 끝까지 오지 않았어요. 연락이 끊어지고야 알았어요. 심수련이 아니라 그 사람이 세상을 떠났어요”라고 말했다.

이후 정 대표는 도움을 요청하는 주단태의 전화를 거절하면서 ”내 손으로 밟아줄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라고 말하며 옅은 미소를 보였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TV #펜트하우스2 #유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