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포 때문에 일단 얼굴만" '펜트하우스2' 김소연이 팬들 서포트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천서진 씨 혹시 죄수복??

SBS '펜트하우스 2' 김소연 스틸 이미지
SBS '펜트하우스 2' 김소연 스틸 이미지 ⓒSBS

‘펜트하우스2’ 김소연이 팬들 서포트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8일 김소연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김소연은 팬들이 지원한 듯한 커피 음료를 들어 보이며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이 사진에서 김소연은 ”스포 때문에^^;;; 일단! 얼굴만요^^;;;”라며 얼굴 아랫부분은 자체적으로 가려 눈길을 끈다.

 

김소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김소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Instagram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김소연 팬들은 물론 ‘펜트하우스2’ 애청자들은 큰 관심을 보이며 김소연이 방지하고자 한 ‘스포’가 무엇인지 추측에 나선 상황이다.

김소연 팬들은 SNS를 통해 ”밤샘 촬영 중에도 서포트 인증 최고다” ”김소연 착한 심성 여기서도 드러난다”와 같은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고, 동시에 시청자들은 ”천서진 죄수복 입은 것 같다” ”죄수복 색깔 비친다. 천서진 주단태 따라 수감되나 봄”이라는 추리를 내놓았다. 지난주 방영한 ‘펜트하우스2’에서 천서진(김소연 분)은 오윤희(유진 분), 심수련(이지아 분)과 합심해 주단태를 감옥에 보내며 통쾌한 복수에 성공했지만 동시에 오윤희가 쳐놓은 덫에 걸린 상황이다.

한편, 펜트하우스2 마지막회는 오는 4월2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앞서 27일 방송한 ‘펜트하우스2’ 12회 2부 시청률은 29.2%로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SBS #김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