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1월 13일 00시 38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1월 13일 01시 06분 KST

'펜트하우스' 김소연 위기 맞나? : '시즌2' 예고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2월 19일 첫 방송한다.

SBS ‘펜트하우스’ 시즌2 맛보기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12일 방송한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선 드라마 출연진이 출연해 시즌2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신은경은 “시즌2 부담감에 잠을 못잔다. 시즌1이 워낙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훨씬 더 힘든 것 같다”고 말했다. 엄기준도 “시즌1과 차별화 위한 연기 디테일을 고민 중”이라면서 “더 짜증날 수도 있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SBS
'펜트하우스' 시즌2 예고 장면.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인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서 공개됐다. 

 

시즌2 예고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 오윤희(유진)는 검은 모자로 얼굴을 가린 채 모습을 드러냈다. 천서진(김소연)은 자신의 사진이 훼손된 영정사진을 선물받는 등 고초를 겪었다. 그는 또 전 남편 하윤철(윤종훈)과 언쟁을 벌이기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시즌2 예고 영상에 대한 출연진들의 반응도 공개됐다. 영상을 본 유진과 봉태규는 “무슨 장면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대본에서 봤던 거랑 막상 보면 다르니까 전혀 짐작이 안 된다”고 말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다음달 19일 첫 방송한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