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경림이 박수홍을 '한결같은 사람'이라 평했다. 그들의 우정이 돋보인다

박경림이 오랜 인연인 박수홍에 대한 평을 내렸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MBC

‘전설의 콤비’로 알려진 주병진과 노사연, 박수홍과 박경림이 ‘라디오스타’에서 재회해 녹화를 마쳤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방송가를 주름잡던 환상의 짝궁 주병진과 노사연, 박수홍, 박경림과 함께하는 ‘전설의 콤비’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주병진과 노사연은 90년대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환상의 짝궁’으로 알려져있다. 두 사람이 콤비로 활약한 ‘일밤-배워봅시다’는 다양한 직업을 배우고 체험해보는 내용을 담으며 당대 시청률 1위 등극은 물론, 예능계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주병진과 노사연은 케미를 인정받아 라디오 DJ에 동반 발탁, 청취율 1위를 달성하며 방송가를 주름잡았었다.

10여 년 만에 토크쇼에 동반 출연한 주병진과 노사연은 예능계 레전드 콤비 탄생 비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며 벌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환상의 케미 덕분에 스캔들에 휘말리기도 했던 두 사람은 스캔들을 둘러싼 극과 극 희비가 교차한 심경을 들려주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스타와 팬으로 처음 만나 인연을 이어온 ‘전설의 콤비’ 박수홍과 박경림도 ‘라디오스타’에서 다시 뭉친다. 일명 ‘박남매’로 불린 두 사람은 다양한 방송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방송가를 주름잡았다. 특히 박경림의 음반을 발매하는 ‘박고테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며 2000년대 큰 사랑을 받았다.

박경림은 30여 년 전 마음을 빼앗겼던 ‘키다리 아저씨’ 박수홍과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특히 박수홍에게 받았던 팬레터 답장을 지금까지 소장 중이라며 이를 공개해 박수홍의 어깨를 으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박경림은 오랜 시간 지켜본 박수홍을 두고 “한결같은 사람”이라고 표현, 의남매로서 함께하며 겪었던 다양한 일화를 공개할 전망이다.

주병진과 노사연, 박수홍과 박경림 ‘전설의 콤비’의 귀환은 오는 7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제현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박수홍 #박경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