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연수가 '송종국 자연인 방송' 중 "아빠랑 같이 살고 싶다" 지욱이 멘트에 대해 "PD가 시킨 것"이라고 폭로했다 (전문)

아이들이 받을 상처는....

박연수와 지난달 29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방송분 
박연수와 지난달 29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방송분  ⓒMBN/박연수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과 이혼한 후 두 아이를 홀로 키워온 박연수가 최근 MBN ‘송종국 자연인’ 방송 중 일부가 조작된 것이라고 폭로했다.

박연수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아들 지욱이가 지난달 29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앞으로는 아버지인 송종국과 살고 싶다고 한 부분에 대해 조작이라고 지적했다.

박연수는 ”참고 넘기려 했다. 지아, 지욱이 잘 컸다고 얘기들 해주시는데 제가 혼자서 이 악물고 키웠다”라며 ”아빠랑 앞으로 살고 싶다는 지욱이의 말은 방송에서 멘트 시켜서 한 것이라고 집에 와서 얘기하더라”고 밝혔다. 

지욱이가 '아빠랑 같이 살고 싶다'고 말하는 부분. 
지욱이가 "아빠랑 같이 살고 싶다"고 말하는 부분.  ⓒMBN
지아가 송종국에게 '내 꿈만 꿔'라고 말하는 부분. 
지아가 송종국에게 "내 꿈만 꿔"라고 말하는 부분.  ⓒMBN

박연수는 딸 지아가 아버지 송종국과의 영상통화에서 ‘내꿈만 꿔’라고 멘트한 것 역시 ”지아도 시켜서 한 것이다. PD님께도 사과받았다”라며 ”일 크게 만들기 싫어서 조용히 있었는데 애들 이용해서 이러지 말자”라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박연수는 악플러 고소 사실을 밝히며 ”지아 골프에 돈이 너무 들어가 돈 많은 남자를 만나도 아쉬울 판에 무슨 제비를 만난다고 하느냐. 재혼이나 연애하고 싶은 마음 1도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2015년 이혼 후 자연인 생활을 하게 됐다는 송종국은 MBN 방송에서 늘 아이들에게 미안했다며 아이들과 스스럼없이 친하게 지내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박연수의 폭로에 대해 해당 방송 측은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아래는 박연수의 폭로 글 전문. 

참고 넘기려 했습니다. 말하면 입만 아프고 지아지욱이 주변인이 다 아니깐요.

지아 지욱이 잘 컸다구 얘기들 해주시는데. 네! 제가 혼자서 이 악물고 키웠습니다

MBN방송에서 아빠랑 앞으로 살고 싶다는 지욱이말. 방송에서 멘트 시켜서 했다구 집에 와서 얘기하더군요. 지아도 내꿈만꿔 멘트 시켜서 한 거구요.

PD님께 사과받았구요. 일 크게 만들기 싫어 조용히 있었습니다. 애들 이용해서 이러지 마세요. 상처는 온전히 애들 몫입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송종국 #박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