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발 애들 학교 좀 가게 해 주세요" : 박연수가 코로나19로 온라인 수업하는 아이들에게 '웃픈 소원'을 전했다

남매가 안 싸우는 것, 잘 되는 것 다 아니다.

TV조선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 방송 캡처
TV조선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 방송 캡처 ⓒTV조선

박연수가 코로나19 영향으로 엄마들이 겪고 있을 심경을 대변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에 출연한 박연수는 오전부터 쉴 새 없이 주방 일을 했다. 아이들 식사부터 설거지는 기본. 뒤돌아서면 배고파하는 아이들은 계속해서 간식 등을 요구하면서 엄마를 찾아댔다.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은 코로나19로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했다. 엄마 박연수는 자리에 엉덩이 한번 붙이지 못하고 자식들을 돌봤다. 계속해서 아이들에게 줄 사과를 깎던 박연수는 지욱이에게 “학교 선생님들은 천사인 것 같다. 너희 둘 키우는 것도 이렇게 버거운데”라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박연수는 겨우겨우 서서 커피 한 모금과 사과 한입을 입에 물었다. 이 와중에 지아와 지욱가 다투는 소리에 “수업 좀 똑바로 해라”라고 화를 냈다. 그러면서 아이들을 향해 “엄마는 소원이 있어. 엄마 소원이 뭐일 거 같아?”라고 물었다.

TV조선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 방송 캡처
TV조선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 방송 캡처 ⓒTV조선

지아는 “우리 둘이 안 싸우는 거?”, “수업 듣는 거?”, “내가 170cm까지 키 크는 거?”라고 답했지만, 박연수의 답은 전부 “아니다”였다. 지욱이는 “우리가 잘 되는 거?”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연수는 “다 아니다. 엄마의 소원은 ‘둘 다 내년에는 제발 학교 좀 가게 해주세요’ 이거다. 아침 일찍. 엄마 눈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어”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본 김환은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말이다”라고 했다. 박연수는 “모든 어머니의 소원일 거다 지금”이라고 인정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박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