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05월 26일 09시 45분 KST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결혼 첫 날 통장 공개 시간을 가졌다 (영상)

혼인신고와 함께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혼인신고와 함께 결혼생활 첫 날을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SBS

25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혼인신고를 마친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결혼식과 신혼집 입주가 연기됐고, 이에 시가 살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합가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이후 시가 살이와 처가 살이를 병행하며 신혼집 입주를 기다리게 됐다고 밝혔다.

SBS
SBS

이솔이는 ”경제 상황을 빨리 오픈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박성광의 재정상황에 대해 알고 싶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박성광은 ”이건 아니야”라며 생활비는 같이 모아 공유하되 외적인 것은 각자 관리하고 싶은 입장을 밝혔다. 이솔이는 박성광이 무분별하게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을 걱정했지만 박성광의 입장은 완강했다. 경제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박성광의 말에 이솔이는 ”경제권을 줄 테니 공개를 하라는 말이다. 우리 서로 통장 오픈하자”고 재차 이야기했다.

박성광의 통장 공개 거부에 직장인인 이솔이는 ”오빠가 얼마를 버는지도 모른다”, ”위험한 데는 안 썼으면 좋겠다”며 답답해했고, 박성광은 ”고민해보겠다”고 말했다. 확고한 두 사람의 의견은 좀처럼 좁혀지지 않으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결국 박성광은 ”웃지 마. 보여줄 수 있다”며 서로의 재정상황을 공개했다.

박성광은 ”창피하다. 돈이 너무 없어서”라며 부끄러워했고, 이어 이솔이는 앞으로의 지출 계획을 함께 상의하며 신혼 첫 날을 바쁘게 시작했다.

SBS

아래는 이날 방송 영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