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너는 여자 운이 없다. 혼자 살아야 될 팔자" 박수홍 친형이 동생의 결혼을 막은 이유는 고작 '사주풀이' 때문이었다

박수홍을 철저히 고립시켰다.

박수홍.
박수홍. ⓒMBC

개그맨 박수홍의 친형 박진홍씨가 동생이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하는 것을 막은 이유는 너무나 하찮았다.

6월30일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서는 친형 부부와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는 박수홍이 출연했다.

평생 믿었던 형의 배신은 박수홍에게 엄청난 충격이었다.
평생 믿었던 형의 배신은 박수홍에게 엄청난 충격이었다. ⓒMBC

지난해 연예계를 충격에 빠트렸던 이 사건의 핵심은 30년 넘게 방송을 끊임없이 한 박수홍의 수익을 박수홍 친형이 모두 착복했다는 것. 박수홍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는 ”박수홍이 벌어들인 수익을 7대 3으로 나누기로 하는 약정을 체결하고, (형과 박수홍은) 30년간 같이 동업 관계에 있었다. (박진홍씨는) 그 돈들을 모두 착복했다”라고 설명했다.

노종언 변호사.
노종언 변호사. ⓒMBC

박진홍씨는 상품권, 영어 학원, 마사지숍, 피트니스센터, 미용실 등 법인카드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곳에서도 아낌없이 ‘법카’를 긁었다. 노종언 변호사는 ”정말 알뜰하게 횡령했구나. 생활 필수품까지 법인 카드로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박수홍과 절친한 사이인 후배, 손헌수는 박진홍씨의 또 다른 면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손헌수는 ”(박수홍 선배가) 계속 형이 사주를 봐준다는 이야기를 해요. 어느 순간부터 약간 맹신하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선배님이 주변 연예인 동료들도 많이 잃었다. 친형이 그렇게 한 거예요”라고 전했다.

매니저를 채용할 때도 이력서보다 사주풀이를 맹신했다는 박진홍씨.
매니저를 채용할 때도 이력서보다 사주풀이를 맹신했다는 박진홍씨. ⓒMBC

박수홍의 전 매니저였던 이승호씨도 ‘사주’를 당했다. 이승호씨는 ”매니저 입사하기 전에 제 사주를 먼저 봤다. 해가 될 사람인지, 안 될 사람인지 사주를 본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박진홍씨는 사주를 오랜 시간 공부했다고, 모든 결정을 사주에 맡겼다고 한다. 박진홍씨의 사주풀이는 박수홍의 결혼까지 막아섰다. 박수홍이 잊지 못한다며 방송에서 수차례 언급했던 전 여자친구에 대해 박진홍씨는 사주풀이 결과를 이유로 이별을 종용했다.

박수홍 측 관계자의 증언.
박수홍 측 관계자의 증언. ⓒMBC

박수홍 측 관계자는 ”(박진홍씨가) 얘랑 결혼하면 네가 죽는다, 사주 상으로 너는 여자 운이 없다. 혼자 살아야 될 팔자고. 심지어 부모님에게도 ‘결혼시키면 수홍이가 죽어’라고 말했다”라고 설명했다.

형의 협박을 메모해둔 박수홍.
형의 협박을 메모해둔 박수홍. ⓒMBC
박수홍과 박진홍씨의 대화 내용.
박수홍과 박진홍씨의 대화 내용. ⓒMBC

박수홍이 결혼하고 싶다고 하자, 박진홍씨는 칼까지 들이대며 ”너 죽고, 나 죽자”라며 박수홍을 협박할 정도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모 형제를 자르던지, 여자를 자르던지, 그 사주가 네가 그렇다”라고 말하는 박진홍씨의 음성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렇게 박진홍씨는 사주풀이를 이유로 동생 박수홍의 결혼을 막았는데, 박수홍을 철저히 고립시키기 위한 ‘빅픽처’였던 것으로 의심된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연예인 #TV #가족 #박수홍 #횡령 #고소 #실화탐사대 #사주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