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스토랑' 배우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의 족발 선물로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족발을 직접 만들어 먹을 정도로 족발을 좋아하는 박솔미.

박솔미는 족발을 정말 좋아한다.
박솔미는 족발을 정말 좋아한다. ⓒKBS/게티이미지

배우 박솔미의 족발 사랑은 실로 대단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박솔미가 새롭게 출연했다. 동료 배우 한재석과 결혼한 박솔미는 벌써 결혼 9년차로 7살, 8살 두 딸을 키우고 있다.

이날 박솔미는 결혼 9년 만에 처음으로 ‘자유부인’이 되어 자유 시간을 누렸다. 박솔미는 평소에도 즐겨먹는 족발을 직접 만들기 시작했는데, 한약재 대신 시중에 판매하는 쌍화탕을 넣는 팁을 선보였다. 이 모습에 셰프 이연복은 ”쌍화탕에 한약재가 들어가니까~”라며 감탄했다.

박솔미가 만든 쌍화탕 족발.
박솔미가 만든 쌍화탕 족발. ⓒKBS

박솔미는 고수로 플레이팅을 마무리한 족발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 이때 친한 동생의 전화가 걸려왔다. 동생은 ”그만 좀 먹어” ”저번 주에도 먹지 않았나?” ”하다 하다 이제 족발을 만드네” ”족발 때문에 결혼해서 원수라더니”라며 박솔미의 족발 사랑에 학을 뗐다.

박솔미와 한재석.
박솔미와 한재석. ⓒKBS
한재석-박솔미 부부를 탄생시킨 일등공신은 족발이었다.
한재석-박솔미 부부를 탄생시킨 일등공신은 족발이었다. ⓒKBS

알고 보니 박솔미는 한재석과 결혼을 앞두고 이별을 통보한 적이 있는데, 한재석의 족발 선물로 파혼은 면했다고. 박솔미는 ”결혼 날짜를 잡고 헤어지자고 했다.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날 족발을 사들고 집으로 찾아왔다. 족발 사 왔다는 이야기 듣고 저도 모르게 문을 열어줬다”라고 설명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결혼 #TV #엔터 #부부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솔미 #한재석 #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