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5월 16일 07시 43분 KST

"뭐라고??" 이상민이 박군 결혼식에 낸 축의금은 일반적으로 상상도 못 할 금액이라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미우새)

각별한 애정이 느껴진다.

SBS
15일 SBS '미우새' 

방송인 이상민이 트로트 가수 박군의 결혼식에 축의금을 300만원이나 한 사실이 공개됐다.

1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미우새 멤버들이 결혼식장 입구에서 ”축의금은 계좌로 보냈다”라고 말했던 이상민의 축의금 액수를 추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3만원 아니고, 30만원 아니고, 300만원??????

″내 기준에서는 많이 했다”라고 말문을 연 이상민. 뒤이어, 이상민은 박군을 위해 300만원을 냈다고 밝혔고, 이 이야기를 들은 미우새 멤버들은 ”뭐라고요??” ”진짜야??” 만을 외치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

갚을 빚이 많은 이상민이 상상도 못 할 축의금을 낸 것으로 나타나자, 탁재훈은 ”네가 지금 어떤 상황인지 몰라? 아니 그 돈을 받는 사람은 마음이 편하겠어?”라고 타박에 나섰고 김종국 역시 ”형 돈 300이면, 다른 사람한테는 3000인 거나 마찬가지”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SBS
300만원을 낸 이유 

이상민은 박군을 위해 왜 이렇게까지 많은 축의금을 낸 걸까. 이상민은 ”개인적으로 나는 박군이 특별하다. 고민 많이 했는데, 박군한테 ‘이런 형이 있구나’ 하는 존재가 되고 싶었다”라며 설명에 나섰다.

박군의 미우새 등장 초기부터 많은 것을 함께 했던 이상민은 ”박군한테 뭐 갖고 싶냐고 하니까 세탁기가 갖고 싶다고 하더라. (결혼하는데도) 아내 집에 가져가는 게 하나도 없다더라”며 ”제일 좋은 세탁기 가격이 그 정도라 그렇게 했다”라고 밝혔다.

SBS
이상민의 이유 

이어, ”마음 같아서는 더 해주고 싶었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금액의 최대를 한 거다”라며 반발(?)하는 멤버들을 향해 ”너희들은 그래도 넉넉하게 살지 않나”라는 말을 건넸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