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박정민이 영화 '기적'에서 함께한 윤아 첫인상 질문에 “30년 뒤 자서전에 쓰겠다"고 했다

소녀시대 최애곡은 지(Gee)

배우 박정민 /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윤아
배우 박정민 /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윤아 ⓒ뉴스1

영화 ‘기적’의 주연배우 박정민과 윤아가 서로의 첫인상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영화 ‘기적’ 주연배우 박정민과 윤아(임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이 박정민과 윤아에게 “대본 리딩할 때 서로 첫인상이 어땠나”라고 묻자 박정민은 “되게 좋았다. 지금도 너무 좋다”면서 의미심장하게 웃었다. “포장을 많이 하는 거냐”는 김신영 말에 박정민은 “제가 30년 뒤에 자서전 쓸 일이 있으면 거기다 적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윤아는 “박정민이 처음부터 친근했다”며 “제가 극 중 ‘라희’로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던 건 박정민 도움이 컸다. 영화 속 캐릭터들 외에 윤아와 박정민도 케미가 좋았다”고 털어놨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MBC FM4U

또한 소녀시대 오랜 팬이라는 박정민은 “군대에 있을 때 소녀시대가 데뷔했는데 제대하자마자 나온 노래가 지(Gee)였다”라며 “그래서 그 앨범을 굉장히 좋아한다. 최애곡이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작품에서 만나고 싶은 배우”를 묻자 박정민은 “임윤아씨와 합을 맞춰보고 싶었는데, 이제 더 없다”고 했다. 윤아 역시 “박정민과 맞춰봤으니 더 바랄 게 없다”고 짜온 듯한 답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기적’은 기찻길은 있지만, 기차역이 없는 열악한 마을에 간이역 하나 만드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 분)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정민과 4차원 수학 천재 준경, 임윤아는 거침없는 행동파 자칭 뮤즈 라희로 분했다. 오는 15일 개봉.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윤아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