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미디언 정종철이 박준형·김지혜 부부에게 서늘한 예언(?)을 남겼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했다.

코미디언 정종철이 절친한 동료인 박준형·김지혜 부부에 대해 충격적인 예언을 했다.

17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 5회에서는 정종철이 박준형과 김지혜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혜, 박준형 부부는 자신들의 연애 당시 비화를 많이 알고 있는 정종철과 함께 당시를 떠올리며 추억했다.

‘옥동자’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정종철은 최근 ‘옥주부’라는 별명을 얻었다. 누구보다도 가사노동에 깊은 조예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 자신의 별명답게, 정종철은 박준형에게 실패가 없는 비빔국수 레시피를 전수한 뒤 금방 음식을 만들어냈다. 이와 함께 식사를 마친 일행은 과거 이야기를 나누며 회포를 풀었다.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중.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중.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중.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중. ⓒJTBC

이날 정종철은 박준형, 김지혜 부부에게 ”솔직히 말해서 나는 둘이 사귀기만 하고 어느 정도 있다가 헤어질 줄 알았다. 왜냐면 너무 싸우니까. 진짜 헤어져도 이상할 게 없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김지혜는 ”현재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지금도 헤어져도 괜찮을 사이다”라고 받아치며 다시한번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정종철은 ”요즘 들어서는 그런 생각이 안 든다”며 ”이 양반 (박준형)에게서 요즘에는 김지혜가 보이는 기분인데, 참 잘 만났다는 생각이 든다”고 훈훈한 덕담을 건넸다.

하지만 이내 정종철은 박준형을 향해 ”잘해라. 김지혜가 언젠가는 형을 버릴 것이다”라고 찝찝한 예언(?)을 남기며 자리에서 일어나 스튜디오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아래는 이날 방송 영상.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박준형 #김지혜 #1호가 될 순 없어 #정종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