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박지민이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사랑하라"며 올린 사진 한 장

과거 도 넘은 성희롱에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가수 박지민이 팬들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지민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몸매든 상관없다.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사랑하시라”라는 글과 함께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어 올렸다. 

박지민
박지민 ⓒInstagram/jiminxjamie

현재 이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박지민이 안티 팬들의 도 넘은 성희롱에 일침을 가한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박지민은 지난해 11월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성희롱을 일삼는 이들을 공개적으로 비난한 바 있다. 당시 박지민은 ”지민이 XX 많이 컸네” 등 성희롱성 메시지를 전송한 이에게 ”정신 차려 이 친구야. 나보다 나이 많으면 진짜 답 없는 거고, 어리면 덜 자란 애XX라고 생각함. 다른 연예인이나 사람한테 그딴 DM(다이렉트 메시지) 보내지마”라고 반박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몸매가 부각되는 사진을 게시한 뒤 성희롱에 시달리자 ”제 사진 한 장으로 온갖 DM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DM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시면서 ‘한 번 하자’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DM들 다 신고하겠다”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다. 

SBS ‘K팝 스타 1’ 우승자인 박지민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활동하다 지난해 8월 전속 계약 만료로 소속사를 떠났다. 현재는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가수 #박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