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픔을 증명하라고?” 김민지가 ‘故 유상철 조문 논란’을 두고 남편 박지성을 향한 도 넘은 댓글에 일침을 가했다

박지성-김민지 부부는 현재 영국에 머물고 있다.

  • Mihee Kim
  • 입력 2021.06.09 19:47
  • 수정 2021.06.10 00:43
박지성-김민지 부부
박지성-김민지 부부 ⓒ김민지 인스타그램

박지성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어드바이저가 故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의 빈소를 찾지 않았다는 이유로 악성 댓글이 달리자, 김민지 전 아나운서가 일침을 가했다.

김민지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이런 일이 저에게 처음은 아니다. 예전부터 그런 글들을 보내는 분들이 많이 있었다. 남편의 노력을 성실을 친분을 슬픔을 한 인간의 삶을 취재해 중계하고 증명하라는 메시지들 말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중에는 본인이 접한 부분적인 기사나 인증샷이 세상의 전부라고 인식하고 있는 유아기적 자기중심적 사고에서 기인한 황당한 요구가 대부분이라 응답 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 그래서 별다른 대답을 내놓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그는 “유감이지만 저는 인증을 위한 사진을 찍어 전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라며 “남편이 어떤 활동을 하든 혹은 하지 않든 법적 도의적 윤리적 문제가 없는 개인의 영역을 누군지도 모르는 그분들에게 보고해야할 이유가 저에게나 남편에게 도무지 없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세상엔, 한 인간의 삶속엔 기사로 나오고 sns에 올라오는 일 말고도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 당연한 일이다. 당연한 일을 당연하게 여기시길 바란다”라며 “슬픔을 증명하라고요? 조의를 기사로 내서 인증하라고요? 조화의 인증샷을 찍으라고요? 도대체 어떤 세상에서 살고 계신 거냐. 제발 이상한 소리 좀 하지 마라”라며 부당한 요구에 일침을 가했다.

한편 지난 7일 故 유상철 전 감독이 췌장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났다. 유상철 전 감독의 비보에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를 함께 써내려간 축구인들이 빈소를 찾았지만, 현재 영국 런던에 머무르고 있는 박지성은 빈소를 찾지 못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아내 김민지의 유튜브 채널을 찾아 박지성을 향한 악성 댓글을 남겨 논란을 야기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박지성 #유상철 #김민지 #유상철 췌장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