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몸이 힘들면 헛것을 보는 편" 배우 박하선이 여자아이 귀신 목격담을 공개했다

지하철에서도 본다고.

배우 박하선. 김숙.
배우 박하선. 김숙. ⓒMBC

배우 박하선이 어린 시절부터 귀신을 자주봤다며 귀신 목격담을 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에 배우 박하선이 출연했다.

박하선은 ”몸이 힘들어지면 헛것을 보는 편”이라며 ”어렸을 때부터 귀신을 자주 봤다”라고 밝혔다. 하루는 친구의 집에 놀러 가는 길에 전봇대에서 자신을 지켜보던 여자아이를 본 적이 있었다고.

박하선 친구는 신내림을 고민했다.
박하선 친구는 신내림을 고민했다. ⓒMBC
전봇대에서 박하선을 쳐다보던 여자아이.
전봇대에서 박하선을 쳐다보던 여자아이. ⓒMBC

사실 그 친구는 신내림을 받을까 말까 고민하던 친구였다. 친구의 집에 도착한 박하선은 또 한 번 여자아이를 봤는데, 이번에는 불이 깜빡깜빡하는 친구네 다락방에 웅크리고 앉아 있었다. 박하선이 친구에게 ”여자아이가 있다”라고 하자, 얼굴이 하얗게 질린 친구가 ”있다”라며 놀랐다고 한다.

박하선의 이야기에 ‘심야괴담회’ MC들은 왜 이제서야 나왔냐며 박하선을 반겼다. 김숙이 ”진작에 모셨어야 했는데”라고 하자, 박하선은 ”너무 무서워서 ‘심야괴담회’ 나오기 싫었다”라며 대답했다.

박하선은 귀신보다 사람이 더 무섭다고.
박하선은 귀신보다 사람이 더 무섭다고. ⓒMBC

요즘에도 몸이 허할 때 귀신을 종종 본다는 박하선은 ”드라마 찍을 때면 지하철에서도 본다”라며 최근에는 드라마 촬영으로 피곤함이 쌓이면서 ”가위에 눌리기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수시로 귀신을 보고 있는 박하선은 ”귀신도 귀신인데 사람이 더 무섭다”라고도 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TV #엔터 #김숙 #박하선 #심야괴담회 #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