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박하선이 "현재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그 사람은 저와 그 사람 사이에 아이가 있다고 생각해요"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스토킹 피해를 말하고 있는 배우 박하선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스토킹 피해를 말하고 있는 배우 박하선  ⓒSBS Plus

배우 박하선이 현재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며 관련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박하선은 8일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현재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사인회에서 ‘사랑해요’라는 팬의 요구에 마지못해 써줬는데 그 이후부터 스토킹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털어놓았다.

박하선은 ”그날이 그 사람에게는 1일이었던 것”이라며 ”결혼식 전에는 어떤 행사장에 나타나 ‘우리에게 그동안 있었던 일’이라며 자신의 일기장을 건네며 나를 원망하는 눈빛으로 쳐다봤다”고 전했다.

″더 끔찍한 건 그 사람이 저와 자신 사이에 아이가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라고 말한 박하선은 ”아이 이름까지 있고 너무 구체적”이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박하선 역시 이 스토커를 신고했으나, 현행 법률로는 처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분노하게 했다.

박하선은 ”(스토커가) 처벌을 피하는 방법을 너무 잘 알고 있다”며 ”개인 사이트에서 저에 대한 각종 글을 올리고 있는데 현행 법률로는 ‘박하선‘이라는 이름이 정확히 명기되어 있어야만 처벌할 수 있는데 ‘하선이’ ‘우리 하선이’라고만 적혀있다”고 전했다.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는 요즘 여성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토크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토킹 #박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