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살다 살다 처음 봐" 이경규 딸 부부가 어버이날 맞아 'MZ세대서 유행하는 현금 이벤트'를 준비했고, 나도 한번 해보고 싶을 정도로 꿀잼이다(호적메이트)

내년에 한번 해봐야겠네.

10일 MBC '호적메이트' 
10일 MBC '호적메이트'  ⓒMBC

내년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에게 이렇게 용돈을 드리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10일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이경규의 딸 이예림 부부가 “MZ세대에서 유행하는 어버이날 현금 이벤트”라며 이경규를 위해 ‘현금 낚시’를 준비한 모습이 그려진다.

생각보다 어려운 현금 낚시 
생각보다 어려운 현금 낚시  ⓒMBC

방법은 간단하다. 1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등 돈을 미리 다양하게 준비한 뒤 섞을 것. 부모님에게 안대를 착용하게 할 것. 그다음에는 부모님이 요리할 때 사용하는 뒤집개를 이용해 직접 쟁반에 돈을 담아가는 방식이다. 부모님은 100초 이내에 담은 돈 만큼 용돈으로 챙겨갈 수 있다. 단, 손은 사용하면 안 된다.

하지만 이내 감 잡은 이경규 
하지만 이내 감 잡은 이경규  ⓒMBC

이 같은 현금 이벤트에 허재는 ”저런 식으로 하면 그냥 안 준다는 얘기”라며 분노하고, 이경규도 ”살다 살다 처음 본다”라며 못마땅해하지만 막상 게임처럼 진행해 보니 그냥 밋밋하게 용돈을 건네는 것보다는 훨씬 꿀잼임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게 100초간 이경규가 쓸어 담은 용돈은 1천원권 등이 많이 담겼음에도 30만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1994년생인 이예림은 어린 시절 이경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성인이 된 후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MBC ‘신입사관 구해령‘, KBS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난해 12월에는 경남FC 소속의 축구 선수 김영찬과 결혼식을 올렸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이경규 #이예림 #어버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