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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종원 유튜브 편집자가 블러 처리 안 하고도 행인 얼굴 가린 방법

백종원의 마트 나들이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지나가는 행인들을 모두 블러 처리하는 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 편집자 역시 매번 행인들의 얼굴을 영상에서 지우느라 애를 먹었던 게 분명하다. 이에 그는 평범하게 행인들의 얼굴을 블러 처리하는 대신 색다른 방법을 택하기로 했다.

지난 7일 공개된 ‘돼지고기 사러 마트 다녀왔습니다! 백종원의 쿠킹로그 번외편’ 영상은 마트에 장을 보러 간 백종원의 모습을 담았다.

이 영상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행인의 얼굴은 블러 처리되는 대신 백종원의 얼굴이 덧씌워져 있다. 그 대상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았다. 아이의 얼굴에는 스냅챗 ‘아기 얼굴 필터’로 찍은 백종원의 사진이 붙여졌다.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YOUTUBE/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YOUTUBE/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YOUTUBE/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YOUTUBE/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YOUTUBE/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편집자는 이전부터 남다른 편집 능력을 보여왔다. 백종원의 얼굴로 글자를 대체하는가 하면, 적재적소에 PPL(대개 백종원이 운영 중인 브랜드)을 삽입하기도 한다. 

넣...을까요?
넣...을까요? ⓒYOUTUBE/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은 8일 오후 3시 현재 294만 명이 구독 중이다. 그는 첫 영상을 게시한 지 단 3시간 만에 구독자 10만 명, 3일 만에 100만 명을 끌어모아 실버 버튼과 골드 버튼을 동시에 수령한 바 있다.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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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백종원 #백종원의 요리비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