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팽현숙이 '만삭일 때도 시댁 가서 일했는데 남편은 밤새 술만 마시더라'며 최양락의 과거 만행을 폭로했다

방송인 김지혜도 명절 당시 남편 박준형에게 분노했던 일화를 들려줬다.

 

방송인 팽현숙이 만삭일 때도 시가에서 일했다면서 관련 일화를 들려줬다. 

팽현숙은 지난 27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내가 남편 보고 결혼한 거지, 시댁과 결혼한 건 아니지 않나”라고 입을 열었다.

팽현숙
팽현숙 ⓒJTBC

 

그러면서 ”나는 만삭에도 시댁에 가서 일했다”며 ”웬만하면 집에서 쉬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사람은 ‘며느리가 안 가면 누가 가냐’면서 꼭 날 끌고 갔다”고 최양락의 과거 만행을 폭로했다.

팽현숙은 이어 ”막상 시댁 가서 어머니랑 요리하고 있으면, 이 사람은 밖에 나가서 밤새도록 술 마셨다”고 말했다.

이에 최양락은 ”당신이 빠지면 집안 분위기가 이상하다”고 변명했지만 출연진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팽현숙 역시 ”이 미친 인간이라니까”라고 받아쳤다.

팽현숙
팽현숙 ⓒJTBC

 

이날 함께 출연한 김지혜는 명절날 겪었던 서러웠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결혼하고 첫 명절에 시댁에서 밥을 하는데, 밥 양과 물 양을 제대로 맞히지 못 했다”며 ”시누이가 그걸 보시고 ‘배식하니?’라고 농담하더라. 가뜩이나 첫 명절이라 위축됐는데 상처가 됐다”고 털어놨다.

김지혜는 이어 ”그 이후 남편도 (내 편을 들어주긴 커녕) ‘누나는 농담이라고 한 것’이라고 해 더 상처받았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명절 #며느리 #박준형 #팽현숙 #1호가 될 순 없어 #최양락 #김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