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12일에 결혼식을 올린다. 지인들의 축하속에서 결혼할 예정이다

클릭비 오종혁이 결혼한다.

오종혁
오종혁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결혼식을 올린다.

7일 스포티비뉴스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오종혁은 오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구체적인 신상은 알려지지 않았다.

오종혁은 지난해 5월부터 결혼식을 준비해 왔다. 하지만 코로나19 때문에 계속해서 예식을 미뤄온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최근 결혼을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판단을 내렸고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심했다.

그는 지난 달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나! 장가간다… 이렇게 소리치고, 직접 축하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 듣게 했네유. 이번 2월 16일 모임에서 제일 먼저 알려주려고 했는데 그게 예의였고 순서였는데 편지 쓸 시간도 없이 저 또한 기사로 접했네유”라며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 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단 확신이 든 친구에유.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릴게유. 응원해 주실거쥬?”라고 당부의 말을 전한 바 있다.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한 오종혁은 ‘백전무패‘, ‘카우보이’ 많은 히트곡으로 1세대 아이돌의 대표 그룹으로서 활동해왔다. 이후에는 솔로 가수 OJ로 활약한 바 있고 ‘힐러‘, ‘무수단‘, ‘치즈인더트랩‘, ‘그날들‘, ‘쓰릴미‘,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 출연해 배우로 변신했다. 최근에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있다.

 

이제현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클릭비 #오종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