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꽃미남 검객' 펜싱 오상욱 선수의 짬짜면은 우리가 아는 그 짬짜면이 아니라 그냥 짜장면과 짬뽕을 각각 한그릇씩 먹는 것이다

맛있는 녀석들 나올 생각 없나요?

오상욱 선수 
오상욱 선수  ⓒMBC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인 펜싱 오상욱 선수가 남다른 먹방 실력을 뽐냈다.

20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상욱 선수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기숙사 방에서 무언가를 하던 오상욱 선수는 ”점심으로 짬짜면을 시켰다”고 했는데, 배달온 짬짜면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 짬짜면이 아니다. 

오상욱 선수 
오상욱 선수  ⓒMBC
짬짜면인데 그 짬짜면이 아니다. 
짬짜면인데 그 짬짜면이 아니다.  ⓒMBC
넋 놓고 보게 되는 오상욱 선수의 먹방 
넋 놓고 보게 되는 오상욱 선수의 먹방  ⓒMBC

짜장면도 먹고 싶고, 짬뽕도 먹고 싶지만 두 그릇을 먹기 힘든 평범한 이들을 위해 탄생한 메뉴 짬짜면은 평범하지 않은 오상욱 선수에게는 적합하지 않았던 것. 그에게 있어 짬짜면은 짜장면과 짬뽕을 각각 한그릇씩 시켜 먹는 것이었다. 

짜장면 다 먹은 뒤 짬뽕을 시작한 오상욱 선수 
짜장면 다 먹은 뒤 짬뽕을 시작한 오상욱 선수  ⓒMBC
오상욱 선수 
오상욱 선수  ⓒMBC

오상욱 선수는 이를 보고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이 놀라자 ”저는 면에 진심”이라고 했는데, 과연 그랬다. 엄청난 양을 한번에 흡입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침 고이게 하는 엄청난 먹방 실력을 뽐냈던 것. 키는 이를 보고 ”중식면 먹는 걸로도 이분이 금메달 따실 분”이라고 평했다.

이날 오상욱 선수는 ”원래 좀 많이 먹는다”라며 ”설렁탕 3그릇에 공깃밥 5개를 한끼에 먹은 적 있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펜싱 오상욱, 구본길, 김정환, 김준호가 7월 28일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메세 B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 결승전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기뻐하고 있다.  
펜싱 오상욱, 구본길, 김정환, 김준호가 7월 28일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메세 B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 결승전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기뻐하고 있다.   ⓒ뉴스1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나 혼자 산다 #오상욱 #짬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