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정연이 이혼 사유를 추측하는 네티즌들에게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tvN '신박한 정리' 출연 후 벌어진 일이다.

방송인 오정연
방송인 오정연 ⓒtvN

방송인 오정연이 이혼 사유를 멋대로 추측한 네티즌들에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오정연은 25일 인스타그램에 tvN ‘신박한 정리’ 출연 소감을 게재했다. 그는 전날 방송에서 물건으로 가득 찬 집을 공개하며 그 안에 담긴 추억들을 설명했다.

″보름이 지난 지금까지 비움의 기적을 온종일, 온몸으로, 온마음으로 체감하며 살고 있다”고 말한 오정연은 ”여유 공간 확보와 신박한 재배치가 가능해져 마음은 더 가볍게, 추억은 더 가까이 갖게되는 기적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8년이 지난 내 이혼에 대한 사유를 멋대로 추측하는 일부 무리들이 아직도 있다”며 ”정답을 아는 당사자인 내가 볼 때 맞는 얘기는 1도 없고 각자의 상상 속 궁예질일 뿐이라 실소만 나올 뿐”이라고 분노했다. 방송을 통해 나타난 오정연의 집을 본 일부 네티즌들이 ‘이래서 이혼을 했을 것’이라는 추측성 발언들을 쏟아낸 탓이었다.

오정연은 ”짐 많은 창고방 캡처만 뚝 떼어서 마치 집 전체가 그렇다는듯 악의적 의도로 포스팅하는 건 애교 수준, 이런 저런 성급한 일반화/확대재생산/유언비어도 연예인이니까 다 감당하라고?”라며 ”난 이혼 후 행복하니 뭐라 왈왈거리든 노상관이지만, 남 과거사 추측에 헛스윙 날리며 무책임하게 입 터는 이들의 인생은 좀 안타깝네…왜들 그렇게 추할까, 왜들 그리 못됐을까”라고 적었다.

또 ‘차에 치여 죽은 사람보다 혀에 치여 죽은 사람이 많아요‘라는 영화 ‘결백’의 대사와 함께 ‘건전한 넷 문화를 위하여 악플러 고소 곧 실행’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혼 #악플 #악성댓글 #오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