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어멈' 개그맨 오인택이 오늘(29일) 결혼한다

"지금은 개그를 그만하고 회사를 조그맣게 운영하고 있다."

오인택 웨딩화보
오인택 웨딩화보 ⓒ뉴스1/ 로미오프렌즈 ,아이테오, 더루즈플라워, 해피메리드컴퍼니, 모아위, 스타일리스트정민경, 스플렌디노, 수원규중칠우, 웨딩디렉터봉드, 마인모리 제공

 

개그맨 오인택이 9세 연하의 승무원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오인택은 29일 오후 서울 모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개그맨 김기욱, 주례는 윤택이 맡는다.

앞서 오인택은 지난 9월 20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이날로 결혼을 연기했다.

오인택은 결혼을 연기하게 된 것에 대해 뉴스1에 ”처음에는 예비신부도 속상해하기도 했다”라며 ”하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손해를 보더라도 주변 분들에게 피해를 안 가게 하고 싶다는 마음이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또, 예비신부와 6년 전 소개로 만났다면서 ”첫눈에 반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굉장히 똑똑하고 생각이 바른 사람”이라고 텐아시아에 말했다. 

오인택은 현재 영상 제작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지금은 개그를 그만하고 회사를 조그맣게 운영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가 겹쳐서 힘든 시기에 결혼하게 됐는데 오히려 강해지고 단단해져서 앞으로 가정을 더 책임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인택은 이날 인스타그램으로 결혼 소식을 알리며 결혼식을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SBS ‘웃찾사‘로 데뷔한 오인택은 ‘웅이 아버지’ 코너 속 ‘웅어멈’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과거 웃찾사에서 웅어멈(왼쪽)으로 활약한 오인택, 옆에는 웅아범 역을 맡은 이진호.
과거 웃찾사에서 웅어멈(왼쪽)으로 활약한 오인택, 옆에는 웅아범 역을 맡은 이진호. ⓒSBS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웃찾사 #웨딩 #결혼 #오인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