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께 운동한 기억은 많이 없다”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이 자신의 육아에서 후회되는 점을 털어놨다

오은영 박사 아들의 소원은 엄마 운동 시키기.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채널A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이 자신의 육아에서 후회되는 점을 털어놨다. 

1월 28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출연자들이 아이를 키우면서 후회되는 점을 이야기했다. 

이날 신애라는 “훌쩍 커버린 아이를 보니 후회되는 게 너무 많다”며 “좀만 더 안아줄 걸, 더 놀아줄 걸, 날 찾을 때 더 많이 옆에 있어 줄 걸”이라고 운을 뗐다. 

이에 장영란은 격하게 공감하며 “아이 어렸을 때 동영상을 더 많이 찍어놓을 걸 후회되더라. 남편과 보면 그렇게 재밌을 수가 없는데 영상이 많이 없더라”고 아쉬워했다.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채널A

신애라는 오은영 박사에게도 “후회되시는 게 있냐”고 물었다. “설마요”라는 홍현희의 예상과는 다르게 오은영은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다른 거보다 애랑 운동을 좀 더 많이 할 걸 한다. 놀고, 대화하고 그런 건 많이 했는데 애랑 등산을 하거나 운동을 한 기억은 많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 아들 소원이 엄마 운동 시키기다. 올해 2022년은 건강 관리를 하려 한다. 여러분들과 더 좋은 내용으로 만나려면 조금 더 건강을 다져야 할 것 같다”고 새해 다짐을 전했다. 

홍현희는 “산에는 가지 마라”며 “엄마들이 다 그쪽으로 갈까 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소윤 기자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오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