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홍철이 비의 인성과 자기 관리를 극찬하며 "만약 이혼하면 김태희한테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거침없이 표현했다(먹보와 털보)

김태호 PD의 넷플릭스 첫 작품이다.

김태희-비 부부 / 노홍철 
김태희-비 부부 / 노홍철  ⓒ뉴스1 /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노홍철이 비에 대해 “20년간 연예계 바닥에 있으면서 겪은 연예인 중 제일 깨끗하다”고 극찬을 쏟아냈다.

노홍철은 8일 오전 진행된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비는 고기를 굽고 나서도 좋은 향이 난다. 놀라운 자기 관리력을 가진 친구”라며 ”많은 분과 여행을 가봤는데 비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라고 극찬했다.

먹보와 털보 
먹보와 털보  ⓒ넷플릭스

그러면서, ”만약 음식을 만들어 먹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상대방이 부담을 안 갖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비가 다 준비한다”라며 ”다른 사람에게 조금의 부담도 안 주고 본인 스스로도 즐겁게 일을 하더라”고 칭찬했다.

이어, 노홍철은 ”연예인 부부 중에 이혼 사례가 나오고 있는데 비는 이혼을 안 할 것 같다. 만약 이혼한다면 그쪽(김태희)이 문제 있는 것”이라며 ”여행하며 비를 겪어보니 이 친구는 정말 최고”라고 거침없이 표현해 폭소를 유발했다.

먹보 비 
먹보 비  ⓒ넷플릭스
털보 노홍철 
털보 노홍철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는 연예계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이 바이크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의 재미를 선보이는 여행 버라이어티다. 이번 연말 MBC에서 퇴사하는 김태호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김태호 PD는 이날 발표회에서 ”퇴사 후 넷플릭스와 하고 싶은 건 이제 시작이다. 하고 싶은 게 몇개 있긴 하다”고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음악 감독으로는 이효리의 남편인 이상순이 합류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김태희 #정지훈 #노홍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