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의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영상)

본편은 9월 25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예고 캡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예고 캡처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예고 캡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예고 캡처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예고 캡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예고 캡처 ⓒNETFLIX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9월 25일 공개를 앞둔 ‘보건교사 안은영‘은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면서 펼치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사건 해결에는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이 함께 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아무도 모르게 남을 돕는 운명을 타고난 안은영(정유미)의 남다른 학교생활을 보여준다. 안은영에게만 보이는 세상은 욕망 잔여물인 젤리가 가득찬 세계로, 안은영은 자신만의 특별한 힘으로 오염된 젤리를 퇴치하며 하루 일과를 보낸다.

오랜 시간 홀로 고군분투하던 안은영은 새로 부임한 학교에서 특별한 기운을 가진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을 만나 좀 더 다이내믹한 젤리퇴치 인생을 맞이한다.

안은영은 홍인표의 손을 잡으면 자신의 기가 충전 된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되고, 두 사람은 떼려야 뗄 수 없는 특별한 관계가 되어 학교를 지키게 된다.

욕망 잔여물인 젤리는 귀여운 문어부터 위협적인 두꺼비까지 크기,모양,성격도 가지각색이다. 알록달록한 젤리 세상 속에 무지개 칼을 휘두르고 비비탄 총을 든 안은영의 모습이 기대를 한층 높였다.

국악과 트로트를 접목시킨 듯한 한국적인 사운드의 배경음악도 작품의 분위기를 살리는 포인트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동명의 원작 소설을 집필한 정세랑 작가가 각본에 참여하고, 개성 넘치는 이야기로 독보적인 작품을 만들어왔던 이경미 감독이 처음으로 시리즈에 도전하며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김현정 (영화사 빛나는 제국), 신연주 프로듀서가 기획을,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가 제작을 맡았다.

아래 영상에서 명랑판타지 ‘보건교사 안은영’의 모습을 미리 확인해보자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엔터테인먼트 #티저 #정유미 #넷플릭스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