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해가 40여년 간 쉬지 않았던 '전국노래자랑' 촬영 중단에 격한 감정을 토로한다 (예고)

전국노래자랑을 “인생의 교과서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웨이브 '어바웃타임' 캡처
웨이브 '어바웃타임' 캡처 ⓒ웨이브

방송인 송해가 ‘전국노래자랑’ 촬영 중단에 아쉬운 마음을 드러낸다. 

오는 21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어바웃타임’에는 송해가 출연해 시간 경매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송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모든 일상이 멈춘 상황에 대한 아쉬움을 털어놓았다. 특히 40여년 간 쉬지 않고 방방곡곡을 누볐던 KBS 1TV ‘전국노래자랑’의 촬영 중단에 대해서는 가장 격한 심정을 전했다.

송해는 “사람들을 만나지 못해 아쉽고 답답하다. 리듬이 깨진 상태로 살아가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게 불편한 때 아닌가, 이 이상의 고통이 어디 있겠나”라며 “정신 착란이 들 만큼 고통스러운 요즘의 우리 환경”이라며 탄식했다.

웨이브 '어바웃타임' 캡처
웨이브 '어바웃타임' 캡처 ⓒ웨이브

오랜 역사를 함께 해온 만큼 ‘전국노래자랑’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가득 풀어놓는다. 송해는 ‘전국노래자랑’에 대해 “인생의 교과서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 여러 참가자 중 임영웅, 정동원, 영탁, 송가인 등을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로 꼽았다. 이 외에도 송해는 벌에 쏘이면서도 생방송을 진행했던 사연, 평양에서 MC를 보다가 끌려갈 뻔했던 일화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어바웃타임‘은 각 분야 최정상 인사들의 시간을 판매하는 방송 최초 ‘시간 경매’ 프로그램으로 낙찰자와 잊지 못할 시간을 함께 보내며 시간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취지로 기획됐다. 

송해는 10분, 20분, 30분, 세 단위로 시간을 판매한다. 오로지 경매에서 낙찰된 사람이 그와 독대할 기회를 얻는다. 송해의 해학과 깊이 있는 삶의 철학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