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많이 지치고 힘들다" 14kg 벌크업 한 남궁민이 마지막으로 이 장면을 촬영한 후 곧바로 햄버거를 흡입했다

엄청난 정신력.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남궁민(좌) /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상의를 입지 않은 남궁민의 마지막 촬영 장면(우)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남궁민(좌) / '검은 태양' 드라마에서 상의를 입지 않은 남궁민의 마지막 촬영 장면(우)  ⓒMBC / 남궁민 인스타그램

MBC 드라마 ‘검은 태양’을 위해 14kg의 체중을 증량한 배우 남궁민이 무려 8개월만에 처음으로 햄버거를 먹었다고 밝혔다.

드라마에서 산전수전을 겪은 에이스 요원으로 변신하기 위해 올해 1월부터 고강도의 운동과 엄격한 식단을 병행해온 남궁민은 22일 인스타그램에서 상의를 입지 않은 모습의 마지막 촬영을 끝냈다며 촬영 직후 햄버거와 감자튀김 등을 흡입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햄버거 여러개와 콜라 사진을 공개했으며 이는 무려 8개월만에 남궁민이 섭취한 밀가루 음식이다.

남궁민이 흡입한 햄버거 
남궁민이 흡입한 햄버거  ⓒ남궁민 인스타그램

남궁민은 지난 8개월간 돼지 안심에 밥, 계란 흰자로 죽을 만들어 먹는 등 철저하게 ‘벌크업 전용 식단’을 시행해 왔다.

이 같은 각고의 노력으로 남궁민은 64kg에서 78kg가 될 수 있었으며 제작발표회에서 ”원래 운동을 좋아했는데 운동을 좋아하는 마음이 싹 사라졌다. (촬영 끝나면) 바로 운동을 끊어버리고, 밀가루와 맛있는 것들을 먹을 것”이라고 스트레스를 토로해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MBC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MBC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MBC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남궁민의 벌크업 식단 ⓒMBC
식단의 이름을 굳이 짓지 않은 이유
식단의 이름을 굳이 짓지 않은 이유 ⓒMBC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햄버거 #남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