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폭' 이다영-이재영 자매가 작은 키로 고충 겪던 운동선배 남현희 향해 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남현희는 이다영-이재영 자매보다 15살 더 많다.

'노는 언니' 방송장면
'노는 언니' 방송장면 ⓒE채널

 

프로 여자배구 흥국생명 이다영·이재영(24) 쌍둥이가 학창시절 ‘학폭’ 가해자였음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출연한 방송 장면도 재조명되고 있다.

'노는 언니' 이재영-이다영 자매와 남현희 대화 장면
'노는 언니' 이재영-이다영 자매와 남현희 대화 장면 ⓒE채널

 

이는 지난해 8월 방송한 E채널 ‘노는 언니’에서 이다영, 이재영 자매가 전 펜싱선수 남현희(39)와 처음 만나는 장면이다. 방송에서 이다영은 남현희를 앞에 두고 이재영에게 ”(남현희) 키가 엄청 작으시네”라고 속삭였는데, 남현희가 이를 듣고 ”네”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다영이 ”키가 몇이시냐”고 물었고 남현희는 “154cm”라고 답했다. 이를 듣던 이재영이 ”부럽다. 전 (키가) 작고 싶다”고 하자 남현희는 순간 황당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남현희가 이어 ”전 160cm만 넘었으면 좋겠다”고 하자 이다영은 ”(나는) 딱 170cm 정도만”이라고 말했다.

'노는 언니' 이재영-이다영 자매와 남현희 대화 장면
'노는 언니' 이재영-이다영 자매와 남현희 대화 장면 ⓒE채널

 

해당 방송 장면에 일부 네티즌은 이들 자매가 자신들보다 운동선배인 남현희와의 첫 만남에서 너무 무례한 발언을 한 게 아니냐고 지적하고 있다. 

한편 남현희는 과거 한 방송에서 운동선수 시절 작은 키로 인한 고충을 겪었다고 토로한 바 있다. 그는 당시 ”키가 작으니까 팡크, 런지 같은 다리 찢는 동작을 길고 깊게 깔고 앉으면서 한다. 그러다 보니 왼쪽 엉덩이뼈가 오른쪽에 비해 2.5배가 크다”고 했다. 

운동선수 시절 고충 토로한 남현희
운동선수 시절 고충 토로한 남현희 ⓒMBC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이재영 #이다영 #남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