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궁민이 신작 '검은 태양' 방송 앞두고 벌크업에 성공했다. 그야말로 대박이다 (근황)

근육 대박...????????

남궁민 SNS 게시물에 이시언, 이청아가 댓글을 남겼다. 
남궁민 SNS 게시물에 이시언, 이청아가 댓글을 남겼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배우 남궁민이 벌크업에 성공했다.

남궁민은 3일 인스타그램에 ”#검은태양, 매니저와 함께 시리아 출장”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군복을 입은 남궁민의 뒷모습을 찍은 사진이다.

네티즌을 비롯한 동료 연예인들은 그의 넓은 어깨와 굵은 팔뚝 등 달라진 피지컬에 주목했다. 배우 이시언과 이청아는 ”대박”, ”스위트홈 프로틴이 친구하자고 할 뒷모습”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감탄했다. 이청아가 언급한 ‘스위트홈 프로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2021)’에 등장한 근육 괴물을 말한다. 

남궁민은 올 하반기 방송을 앞둔 MBC 액션 드라마 ‘검은 태양’ 출연을 위해 한창 몸 만들기에 집중하고 있다. `검은태양`은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남궁민)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캐릭터 소화를 위해 벌크업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한 것이다. 그는 앞서 SNS에 운동 중인 영상을 올리는가 하면, ”방송 언제까지 기다려”라며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남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