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의 아저씨' 주연배우 4인방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회만을 남겨뒀다.

‘나의 아저씨’ 주연배우 4인방이 17일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서로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고 치유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 등이 출연한다. 

ⓒtvN

박동훈 역을 맡은 배우 이선균은 이날 ”‘나의 아저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분과 추운 겨울부터 따뜻한 봄까지 함께 동고동락했던 배우 및 제작진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말이 필요했던 동훈을 연기하면서 공감하고, 위로받았던 부분들이 많았다. 이런 부분들이 시청자들에게도 전해졌길 소망한다”라고 덧붙였다.

ⓒtvN

이지은(아이유)은 ‘나의 아저씨’를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볼 수 있었다며 수화로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지안이가 너무너무 보고싶을 것 같다. 이런 작품에 한 부분이 될 수 있어서 (수화로) 황송하다 황송해”라며 감사를 전했다. 

ⓒtvN

삼형제의 맏형 박상훈 역을 맡은 박호산은 ‘나의 아저씨’를 절대 잊지 못할 것이라며 “이 작품을 할 수 있었던 것에 한없이 감사한다”라고 전했다. 

ⓒtvN

끝으로 막내 박기훈을 연기한 송새벽은 “‘나의 아저씨’는 여느 촬영과는 다른 마지막 촬영 같아 감개무량하다. 작품을 촬영하면서 가족애와 형제애를 많이 느끼고 생각할 수 있었던 부분들이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 감독님, 작가님, 동료 배우분들과 모든 제작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면서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지 싶다. ‘나의 아저씨’ 덕분에 좋은 눈물이 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아저씨’의 마지막회는 오늘(17일) 밤 9시 20분 90분 특별 편성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방송 #드라마 #아이유 #나의 아저씨 #종영 #이선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