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영석 PD 신작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오늘(10일) 첫 방송된다

6개의 숏폼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유튜브 생태계에 익숙해진 나영석 PD가 오늘(10일) 숏폼(short-form) 예능 프로그램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를 선보인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스포츠, 과학, 미술, 여행, 요리, 공장 등 각기 다른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어쩌다 어른‘의 양정무 교수, ‘알쓸신잡3’의 김상욱 교수, 한준희 축구 해설가, 배우 이서진, 홍진경, 이승기, 가수 은지원, 송민호, 박지윤 아나운서, 방송인 장도연까지 총 10명이 출연한다. 

금금밤
금금밤 ⓒTVN

이승기는 ‘체험 삶의 공장‘을 통해 삽질부터 꼬막 운반까지 일일 공장 체험에 나선다. 그가 나영석 PD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건 ‘신서유기 1’ 이후 4년 만이다. 두 사람은 KBS 2TV ‘1박 2일‘, tvN ‘신서유기‘, ‘꽃보다 누나’ 등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승기는 2008년 핫바 하나에 2020년까지 ‘1박 2일’에 출연하겠다는 내용의 각서를 작성한 바 있다. 

이승기 계약서
이승기 계약서 ⓒtvN

나영석 PD는 이날 오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서 이승기와의 계약서를 언급했다. 한국경제에 따르면 나PD는 ”이승기와 미팅할 때 2020년 2월 계약이 종료된다고 쓰인 계약서가 있다고 말하며 마지막으로 불사르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하지만 그 계약서는 ‘1박 2일’ 출연 계약서라 이 프로그램과는 관계가 없다”라면서 ”리스크가 있는 코너인데 흔쾌히 출연한다고 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홍진경은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를 통해 매주 다른 게스트의 집을 방문해 그들이 유년 시절 즐겨 먹었던 음식의 레시피를 전수받는다. ‘신기한 과학나라‘와 ‘신기한 미술나라‘에서는 ‘알쓸신잡 3’의 김상욱 교수와 ‘어쩌다 어른’의 양정무 교수가 출연해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의 질문에 답한다.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는 뉴욕대 출신의 이서진이 뉴욕 여행기가 그려지며 마지막으로 ‘당신을 응원합니당’에서는 박지윤 아나운서와 한준희 축구 해설가가 비인기 스포츠 경기 중계에 나설 예정이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10일 밤 9시 10분 ‘신서유기 7’ 후속으로 방송된다.

 

김태우 에디터: t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나영석 #이승기 #금요일 금요일 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