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훈아 스페셜'에서도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무대 만날 수 있다 (공식)

제작진은 "생각했던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KBS

‘나훈아 스페셜‘에서도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무대를 만날 수 있게 됐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측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 같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본 스페셜은 나훈아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는 나훈아가 자신의 명곡 메들리를 열창하는 모습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생하는 국민들과 의료진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전국 기준 29.0%(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화제를 모았고, 이 같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이하 ‘나훈아 스페셜’)의 방송이 확정됐다.

‘나훈아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겼다.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멘터리로 시청자들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나훈아 스페셜’은 오는 3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콘서트 #나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