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3월 08일 07시 27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3월 08일 08시 08분 KST

'펜트하우스2' 나애교인 척하는 심수련일까? 아니면 진짜 나애교일까? 이지아가 직접 정답을 공개했다

석경이 석훈이 친모인 나애교는 이후 극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SBS
심수련? 나애교? 이지아가 직접 정답을 밝혔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화려하게 돌아온 배우 이지아가 자신이 맡은 인물의 이름을 직접 공개하고 나섰다.

이지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펜트하우스2에 출연한 모습을 담은 사진 한장과 함께 이 인물이 누구인지 이름을 공개했는데 역시 ”나애교”였다. 나애교는 주단태의 첫 번째 부인이자 석경이 석훈이의 친모로 알려진 인물.

7화 예고편을 보면, 로건리는 ”그 사람이 주단태의 비밀을 다 알고 있어요”라고 오윤희에게 말하는데 이후 나애교는 극에서 주단태의 치부를 들추는 중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지아는 시즌1에서 세상을 떠났던 심수련 역할을 맡았으나 시즌2에도 출연할 것이 예고됨에 따라 김순옥 드라마의 특성상 심수련이 부활한다는 설정일 수 있다는 추측이 나온 바 있다.

아래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7화의 예고편이다. 주석훈이 배로나가 떠난 후 난데없이 하은별과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 등이 담겼으나 7화를 직접 보기 전까지 모든 것은 예측할 수 없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