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3월 05일 16시 23분 KST | 업데이트됨 2019년 03월 05일 16시 24분 K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트위치에서 시험 방송을 진행 중이다

트위치 채널이 개설됐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 2가 기존 생방송이 중계됐던 다음 TV팟(현 카카오티비) 이외에 다른 플랫폼을 찾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카카오티비와 더불어 게임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도 생방송 될 전망이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실제로 트위치에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뜻하는 ‘MBCMLT’ 채널이 개설됐고, 이날 새벽에는 시험 방송이 진행됐다. 

5일 오후 4시 현재도 시험 방송이 진행되고 있다. 정형돈이 막을 열었고 현재는 UFC 선수 김동현, 로드FC 챔피언 출신 조남진 관장이 함께 출연 중이다. 

Huffpost KR
TWITCH/MBCMLT
TWITCH/MBCMLT

정형돈은 ”오늘은 시험 방송이고 생방송은 15일에 진행된다. 정확한 시간은 아직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마어마한 걸 준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트위치에서만 독점으로 생중계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는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이 MC로 합류했으며 연출은 박진경 PD와 ‘모르모트 PD’ 권해봄 PD가 맡는다. 오는 29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