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7월 26일 17시 05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7월 26일 17시 08분 KST

빅뱅 태양이 직접 찍은 근사한 보름달 사진을 올리고 팬들의 댓글에 답을 했다

'물복'보다는 '딱복'을 좋아하시는 군요.

빅뱅 태양이 근사한 야경 사진을 공유하며 팬들의 댓글에 답을 했다.

태양 인스타그램
태양

25일 가수 태양은 자신의 SNS에 야경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평소 SNS에 자신의 얼굴이 아닌 하늘 사진을 주로 찍어 올리던 태양은 이번에는 달 사진을 찍어 올렸다.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크고 둥근 보름달이 떠 있는 모습이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태양 인스타그램
태양이 올린 보름달 사진

해당 사진을 본 태양의 형 동현배는 ”사진 잘 찍네”라는 댓글을 남겼고, 한 팬이 ”와 오빠 직접 찍은 사진이에요?”라는 물음에는 직접 태양이 ”네..”라고 답하기도 했다. 이날 ”영배 형 저 군인인데 격려 좀 해주세요”라는 또 다른 팬의 댓글에는 ”힘내십쇼..”라는 답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태양 인스타그램
평소 하늘 사진을 자주 올리는 태양
태양 인스타그램
팬들의 댓글에 답을 해주는 태양

이외에도 태양은 ”영배 오빠 수박을 먹을까요 복숭아를 먹을까요?”라는 물음에는 ”둘 다요.. 저는 딱복(딱딱한 복숭아) 먹으려구요”, ”오늘의 저녁은 뭐 드셨나요?”라는 물음에는 ”무생채 비빔밥이요..”라고 답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수란 리 인스타그램
가방 디자이너인 수란 리가 올린 민효린-태양 부부의 결혼식 사진

한편 태양은 지난 2018년 배우 민효린과 결혼했으며, 최근 신혼집으로 알려졌던 한남동 내 자택을 처분하고 한강변 쪽의 장학파르크한남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학파르크한남의 분양가는 120억~170억으로 알려졌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